농서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가정통신문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농서초 학부모님,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
작성자 황인자 등록일 20.07.31 조회수 134

   반갑습니다 농서초 교장 황인자입니다.

   어려운 한 학기를 보내는데 협조해주신 농서초 학부모님, 병설유치원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. 그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.

 

  우리 아이들이 내일부터는 여름방학에 들어갑니다. 3주라는 길지 않은 방학이지만 학습과 생활지도를 또 부모님께 맡겨야됨에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. 8월21일 개학이 되면 큰 변수가 없는 한 여느 해와 다름없이 매일 등교하는 정상적인 일과운영(방과후학교 운영 등)을 하려고 합니다.

 

  아울러 방학중에 휴가나 가족나들이 등 외출이 잦아지더라도 지금처럼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은 변함없이 잘 실천해주시기 바랍니다. 가족들이 지켜주시는 여러 수칙들은 농서초 정상등교 학사운영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. 잘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

  또 우리 아이들이 그 동안 읽지 못했던 책을 마음껏 읽으면서 폭넓은 사고력과 사려깊은 마음, 따뜻한 가슴을 품은 아이로 자라도록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.  사랑을 받아본 아이는 사랑을 베풀줄 알게 됩니다.

 

방학중 우리 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은 일들을 진행합니다.

 

[공사]

1. 급식실 조리장 내부 여건 개선 공사 (약 2,400만원 소요)

  - 조리원 샤워장, 휴게공간 확보 등 

  - 근무여건 개선은 질높은 급식 제공으로 이어집니다

2. 보건실 현대화 사업(2,500만원 소요)

  - 실내 인테리어, 각종 노후 물품 교체 등으로 보다 편안한 보건실로 재탄생합니다

 3. 4-7반, 4-8반 교실 복도쪽 벽체,출입문 교체 공사

  - 사용이 편리하고 쾌적한 교실로 탈바꿈합니다

 

 [학생, 학부모 활동]

 1. 영어캠프 (8월 3일~14일,  3~6학년 48명)

 2. 육상부 하계훈련 (8월 10일~20일,  18명)

 3. 농서 하모니 음악캠프 (8월 10일~ 14일, 학부모 4분, 학생 33명)

 

  2학기가 되어도 지금처럼 안전도우미 9명, 급식도우미 3명은 그대로 지원받아 학생 안전을 챙기게 됩니다. 물론 개학 전 교실 및 학생 활동 공간 청소와 방역은 필수로 진행합니다.

 

  그 어느 때보다 농서초 교직원들은 학생 교육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건강하고 안전한 방학 보내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농서초 교장 황인자 드림

 

다음글 2021년 예산편성을 위한 시민참여예산 설문조사 협조(교육청협조 가정통신문)